가족과 이웃들의 아름다운 삶을 그려낸 작품 뮤지컬 ‘멋진인생’이 고창문화의전당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고창군·농협중앙회 고창군지부가 공동주관으로 열리며, 14일 오후3시와 저녁 7시 30분, 15일 오후 3시 등 3차례 열린다.
인생의 아름다움과 행복한 삶의 열매를 거둬들이는 내용을 담아낸 뮤지컬 ‘멋진 인생’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으로 매 공연마다 관람객을 열광하게 만든 작품이다.
뮤지컬 ‘멋진 인생’은 자신이 태어난 마을을 지키고, 젊은 시절 도시로 갔다가 좌절한 사람들이 푸른 꿈을 품고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이루어 가족과 이웃을 보듬으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 뮤지컬이다. 이곳에서 우리들은 인생의 숨겨진 해법을 찾아갈 수 있을 것이다.
한편 공연을 맡은 사단법인 한국청소년공연예술진흥회는 극단 현대극장이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생기는 문제들에 대처하고 전문적으로 연구와 수행을 통해 ‘노하우’를 터득하기 위하여 1988년에 설립한 극단이다.
연극을 포함한 공연예술의 보급, 진흥에 관계된 사업을 통하여 한국청소년들의 정서함양, 올바른 국가관의 확립, 바람직한 사회건설의 참여 등을 고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