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청년회의소(고창JCI) 창립 제41주년 기념식과 전역식, 신·구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오후 6시 르네상스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김춘진 국회의원과 이강수 군수, 이만우 군의회의장, 박찬문 교육장 등 내빈들과 고령, 영광, 정읍, 신태인, 태인, 부안, 남광주 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회원 가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고창청년회의소 박진배 회장의 기념사와 전북지구 이재춘 회장, 고창특우회 김영국 회장의 격려사가 진행됐다.
축사에 나선 이강수 군수와 김춘진 국회의원, 이만우 군의회의장은 이·취임하는 신·구 회장단 및 감사 임원들의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이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이어 고창군 관내 고등학교 모범생 7명에게 장학금 전달과, 창립 제41주년 년차 표창, 정년을 맞은 회원들의 전역식과, 신입회원 김도형, 박재호, 김종혁, 박상현의 소개가 각각 있었다.
신임 임종훈 회장은 취임사에서 “고창청년회소 43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갖는다”며 “청년의 꿈 청년의 도전이라는 슬로건으로 꿈을 이루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 그 꿈을 달성하려 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2012년 JCI 고창청년회의소 임원은 △회장 임종훈 △상임부회장 이윤호 △내무부회장 이재혁 △외무부회장 고영환 △감사 임한정·박건우 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