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면체육청년회 신임회장에 이경신 회장이 취임했다. 신림면체육청년회는 지난 25일 신림면사무소 2층에서 제8·9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고, 박종대 회장의 아쉬운 이임을 뒤로하며, 이경신 신임회장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신림면체육청년회원 및 가족, 각급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replika klockor
박종대 이임회장은 “신림은 효, 예절, 경로, 겸손의 고장이다. 또한 전형적인 시골이지만, 깨끗하고 청정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것들을 잘 활용하여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노력해 모두가 잘사는 신림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청년들의 사고가 넓어지고, 끊임없이 변화하려는 노력이 있어야 한다. 신림면이 나날이 발전할 수 있도록 체육청년회가 그 중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경신 취임회장은 “우리는 국내 3대 명산중 하나인 방장산의 정기를 받은 축복의 땅에서 태어났다. 신림면의 구심체가 되었던 체육청년회 선배님들의 정신을 되세기면서 지역발전의 중심축이되고, 더 나은 봉사단체가 omega kopia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위로는 선배님과 어르신을 존경하며 업적을 계승하고, 아래로는 훌륭한 후배들을 발굴하며 지역인재 육성에 앞장서겠다. 더불어 청년회원들이 서로 서통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청년회관도 마련해 나가겠다. 신림면체육청년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협조와 격려, 그리고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림면체육청년회를 이끌어갈 신임회장단은 회장 이경신, 부회장 김영훈, 김현근, 나영철, 박양렬, 박진숙, 감사 전삼중, 이창환, 사무국장 송성문, 사무차장 이후세, 재무국장 유시환, 재무차장 고재철, 기획분과위원장 이태행, 조직분과 위원장 김정훈, 상조분과위원장 임성룡, 홍보분과위원장 김우경, 체육분과위원장 이강신, 운영위원장 박상일, 여성분과위원장 변순애이다.
운영이사는 김행기, 기호정, 표창진, 안재영, 차재홍, 노혜숙, 김태환, 현행렬, 김상업, 이동완, 이종문, 신동곤, 고현규, 신중렬이며 고문은 주경재, 한상훈, 임동규, 기명도, 유석종, 이종길, 김혜수, 박종대이다.
|